스포츠 베팅 시스템이 정말로 필요합니까?

스포츠 도박은 레크리에이션의 한 형태입니다 가상축구. 그것이 제공하는 스릴은 많은 사람들이 증언하듯이 권태와 외로움에 좋은 치료법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이기고 지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많은 돈이 수반되기 때문에 스포츠 베팅은 이제 서서히 습관이 되었고 누군가에게는 직업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우리는 스포츠 도박에 돈을 걸기만 합니까?

연구에 따르면 과도한 내기는 실제로 사람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도박에 중독되면 직업과 같은 삶의 다른 측면을 무시하기 시작합니다. 스포츠 베팅을 통해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현재의 경력을 소홀히 합니다. 내기에서 큰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실제 직업을 갖는 것은 소득 목적뿐만 아니라 개인 및 사회 발전에도 도움이 됩니다.

스포츠 베팅에서는 단순히 집에 머물면서 온라인으로 베팅한 다음 게임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내기에 중독된 사람들은 거의 집을 떠나지 않습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그들은 천천히 친구 및 가족과의 유대를 손상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베터는 스포츠 베팅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베터가 아닌 사랑하는 사람들을 실망시키거나 짜증나게 합니다. 때때로 베터는 스포츠 자체가 아니라 승리한 숫자나 팀에 집중합니다.

텔레비전이나 컴퓨터 앞에서 과도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식단의 불균형을 초래하고 수면 주기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심장이 약한 사람들은 스포츠 베팅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승리의 행복도가 높아져도 심각한 심혈관 및 뇌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스포츠 베팅에서 지는 것은 자존감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때로 승리했을 때의 기쁨이 패배했을 때의 부정적인 감정을 상쇄할 수 없습니다. 반면에, 승리는 만족에 대한 개인의 견해를 바꿉니다. 더 많은 돈을 구하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돈만을 갈망하는 것은 자멸하는 것입니다.

스포츠 베팅의 또 다른 심리적 효과는 베터의 일관된 기분 변화입니다. 그들의 삶과 태도는 이제 승패에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스포츠 베팅에 중독된 대부분의 사람들이 단순히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베팅을 시작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내기를 계속하면서 자신의 문제를 자신에게 숨기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신뢰를 철회하기 시작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